FAQ

우리의 FAQ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고객지원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 회사

    와치텍은 어떤 회사인가요?

    와치텍은 기업 내의 전산 시스템이나 데이터 센터, IDC 센터에서 운영중인 모든 IT 인프라 장비에 대한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이와 함께 증가하는 IT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는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IT 자원과 조직과의 연계를 위한 IT 운영관리와 더불어 기업의 필수요소가 된 IT 자산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회사

    와치텍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궁금합니다.

    와치텍은 국내외 약 3000여 개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IT 통합 모니터링 시장의 1위 기업입니다. 공공기관 및 국방, 의료, 교육, 일반기업, 해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업군에서 와치텍 제품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제품-와치올을 선택하는 이유]' 메뉴에서 고객사에 구축된 실제 사례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와치텍이 추구하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와치텍은 '융합', '혁신', '열정', '창의' 4가지의 비전을 기반으로 고객의 IT 통합운영관리를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차세대 모니터링 시작의 리더를 지향합니다.

  • 제품

    브로슈어 등 제품 소개 자료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고객지원 - 문의] 메뉴를 통해 원하시는 제품군의 브로슈어 등 제품 소개 자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표번호 02-783-1334로 전화주시면 구매 및 영업에 대한 신속한 답변을 제공해드립니다.

  • 제품

    제품에 대한 소개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

    와치텍 대표번호 02-783-1334로 전화주시거나, [고객지원 - 문의] 메뉴를 통해 원하시는 제품군의 데모 요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시연 범위 및 일시를 협의한 후, 본사의 컨설턴트와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진행됩니다.

  • 제품

    WatchAll 데모 버전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을까요?

    [고객지원 - 문의] 메뉴를 통해 원하시는 제품군에 대한 데모 계정에 대한 문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WatchAll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WatchAll은 서비스를 구성하는 인프라의 모든 장비 및 자원을 최적화된 프로토콜/Agent를 통해 수집하고, 효율적으로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자율운영관리 솔루션입니다.

  • 제품

    WatchAll의 설치 환경과 운영 플랫폼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WatchAll은 설치 환경이나 운영 플랫폼에 제약 받지 않습니다. 서버는 성능 및 장애와 관련된 정보 수집을 위해 각 서버에 에이전트가 탑재되며, 네트워크 장비들과는 SNMP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통신을 하게 됩니다. 에이전트는 Unix, Linux, Windows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각 운영 환경에 맞게 최적화되었으며 국내에서 사용되는 모든 상용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 제품

    가상 서버에 설치 후 인프라 모니터링이 가능한가요?

    WatchAll은 설치 환경에 제약 받지 않습니다. WatchAll 운영을 위한 최소 사양에 부합되기만 하면 가상 서버, 컨테이너 등 설치 환경에서 문제 없이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와치텍 제품이 조달에도 등록되어 있나요?

    와치텍의 대부분의 제품들은 조달에 등록되어 있으며, 조달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혹은 조달청 디지털 쇼핑몰에서 '와치올' 검색 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커스터마이징 지원 여부

    WatchAll의 경우 상용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기본 제공되는 프레임워크는 동일하지만 고객사 환경에 맞춰 기능이나 대시보드, 메뉴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제공하기도 합니다.

  • 고객지원

    사용자 매뉴얼 등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필요 자료의 종류와 수량, 그리고 사용 목적을 상세하게 명시하여 [고객지원 - 문의]에 요청하시면, 우편 또는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고객지원

    유지보수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와치텍 유지보수 정책은 무상/유상 유지보수로 구분됩니다. 구축 이후 1년간은 무상유지보수를 제공하며, 제품 안정화를 위해 정기 점검 및 장애 해결을 지원합니다.

  • 고객지원

    운영 교육을 추가로 받을 수 있나요?

    와치텍에서 판매하는 모든 솔루션은 유지보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해 드립니다. 매주 수요일 와치텍 교육장에서 전담 부서를 통한 교육이 진행되며,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면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사항뿐만이 아니라 관리상 필요한 노하우 등을 얻게 되실 것입니다.

  •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고 싶습니다.

    고객지원센터(1600-1901)로 전화주시면, 전문 엔지니어가 제품 버전에 맞는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거나, [고객지원 - 문의]에 자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연락을 드립니다. 또한 무상 유지보수 기간이라면 정기 방문 일정을 조정하여 방문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지원

    방문 이외에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와치텍은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전문 고객지원센터(1600-1901)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로 전화주시면, 전문 엔지니어가 빠르게 문제에 대응해드리고 유선상으로 간단히 해결되는 문제가 아닐 때에는 원격 지원을 통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 고객지원

    특정 기능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싶습니다.

    매주 수요일 와치텍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정기 교육을 통해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얻으실 수 있고, 고객지원센터(1600-1901) 및 [고객지원 - 문의]를 통해 문의를 남기신다면 신속한 답변을 제공드립니다.

  • 인재 채용

    와치텍에 입사하고 싶습니다. 채용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와치텍은 공개 채용 및 인재풀을 통한 수시채용을 진행합니다.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은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시어 인재풀에 등록해주시면 서류 확인 후 인사담당자가 연락 드립니다. 능력과 열정 있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소개 - 인재채용]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재 채용

    채용 과정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유선상으로 통보합니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온라인 인적성 검사 후 임원 및 실무자 면접을 진행하며, 합격자에 한하여 채용 건강 검진을 실시합니다. 채용 건강 검진 이후 최종 합격을 결정하며, 통상 면접 이후 10일 이내에 면접 결과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채용 프로세스]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재 채용

    어떤 지원자를 선호하나요?

    와치텍은 4C 인재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을 가장먼저 생각하며, 창의적이고, 도전할 줄 알며, 함께 일할 줄 아는 지원자를 기다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인재상]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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